스마트폰 자바라거치대.듀얼클립

2015. 5. 7. 21:00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50507




스마트폰 자바라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책상위, 병원침대 같은 환경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동안은 크게 불편함이 없었는데, 최근들어 스마트폰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고,

바로 확인해야 할일들이 있을때마다 여러가지로 불편해져서 거치대를 구입하기에 이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 몇년전부터 잘 사용해 왔던 것 같은데,

어느정도 편리한지 알고 있었지만, 구입하는 것도 귀찮다. 라는 생각이 있었네요.


결국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고 앞으로 잘 사용하려고요.

가격도 많이 저렴해졌네요.

자바라거치대 1개가 4000원이 안합니다.


중국이 있어서 좋은 것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들어 판매한다는 것이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비닐봉지에 자바라거치대 부품이 들어 있습니다.

집게도 같이 들어있는데, 밖으로 꺼내놨습니다.






집게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조립은 간단합니다.

누구나 보면 알 수 있는 조립방법이라 생략합니다.







집게를 책상이나 책장 같은 곳에 물어주고 사용하면 됩니다.







책상옆쪽에 집게를 물어놓고 사용하니 좋네요.







스마트폰을 물어주는 집게는 포크가 4개로 구성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고정해줍니다.







스마트폰에서 무언가 확인하거나 할때 아주 유용하네요.

충전케이블 연결해두고, 거치해놓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