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참숯장대동뒷고기집-뒷고기모듬(유성구.장대동)

2015. 5. 12. 20: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512



오랜만에 유성에서 일하고 살고 있는 아는형님을 만나서 밥 사주셔서 먹고 왔네요.

고기 먹어야한다고, 데리고 간 곳이 뒷고기집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고기집. 술집 그런 느낌입니다.

'L'자 모양의 공간에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뒷고기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덜미살, 항정살, 뽈살, 돼지껍데기 등등 여러가지 부위기 나오네요.

고기는 제주산흑돼지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참숯에, 가스불을 더해서 열을 가하는 방식입니다.






불판을 올리고, 돼지비계로 닦아주고, 고기 구우면서 수시로 닦아주는데 사용합니다.







고기먹느라 반찬이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는 반찬들이었습니다.














야채가 큼직하게 나왔습니다.

여러종류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뒷고기모듬이 나왔네요.

접시에 가득 담아나왔습니다.

허브 같은 것을 뿌려서 잡냄새 않나도록 했다고 합니다.








구워서 천천히 먹었습니다.

뒷고기는 오랜만이기도 했고,

맛있네요.






밥, 김치국이 같이 나와서 먹었습니다.






고기 먹을때 야채.






먹다보니 돼지껍데기도 굽습니다.






밥 먹으면서 고기반찬으로 잘 먹었습니다.

오늘 만난 형님과 저는 술을 먹지 않아서 안주가 되지못하고,

반찬으로의 역활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