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유성장옥-순대볶음.돈제육쌈김밥.크림치즈김밥.잔치국수(유성오일장.유성구.장대동)

2015. 5. 14. 19: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514



유성시장 깊숙히 자리잡은 분식집입니다.

유성시장안에서도 가장 큰 규모일거라 생각됩니다.

일하는 분들도 많고, 오늘은 유성5일장이라 손님들도 많습니다.


전에는 오일장때만 장사를 했었는데, 올해 들어와서는 매일매일 장사를 한다고 하네요.





들어가기 전부터 가격에 대한 것들이 여기저기 붙어있습니다.

별거를 다 판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중독성 강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럼 어떻게 이런 맛있는 맛을 내는지 궁금하네요.






위에 가격표가 너무 복잡해서 주문서를 한장 찍어놨습니다.






올해 2월 1일 부터 평일영업을 한다는 글도 있네요.






순대볶음입니다.

떡볶이 처럼 비슷하게 만드는데, 먹을만 해요.





떡볶이는 같이 간 일행들이 안먹는다고 해서 다른것 주문했습니다.






시장을 거닐다 들어온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녁시간이 지나서 배고픈 시간입니다.






많은 양의 수저, 젓가락, 앞접시와 김치가 테이블마다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잔치국수

돈제육쌈김밥, 순대볶음







잔치국수는 평범하고,






돈제육김밥은 내용이 꽉차서 든든한 느낌입니다.





돈제육김밥안에는 제육볶음이 들어있습니다.







순대볶음입니다.

뭔가 졸깃졸깃한 느낌이네요.








추가로 치즈김밥도 주문했습니다.

치즈가 들어있어 느끼한가.. 싶다가도 다른 재료들과 잘 어울리네요.


워낙 파는 것들이 많은 곳이라 시간 되는대로 다시 와서 다른 것들도 먹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