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만두전골(중구.사정동)

2015. 3. 24. 19: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324



산성동에서 사정동 가는 큰길가에 있는 성경만두요리전문점 입니다.

1층은 주차장으로 되어 있고, 만두집은 2층입니다.

3층은 커피숍 인듯 한데, 만두먹고 영수증 가지고 가면 커피 할인해주나 봅니다.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들어가는 출입문에 음식가격표가 있네요.

그런데, 내부 가격표와 가격차이가 1000원~2000원정도 있습니다.

어느것이 맞는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습니다.





실내는 아주 넓었고,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전부터 이곳 만두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제서야 왔네요.






만두전골 가격이 조금 차이가 보입니다.

가격표 통일해야 혼란이 없을 것 같네요.







육수가 담긴 냄비가 나와서 끓이기 부터 합니다.






만두전골 해먹을 재료들이 나왔습니다.






삶은 면도 나와서 대기합니다.






반찬은 겉절이, 단무지만 나옵니다.








야채를 먼저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만두도 같이 넣어주었습니다.

만두 넣으라고 비닐장갑도 하나 같이 제공됩니다.






어느정도 끓을때쯤..






소고기를 넣고 샤브샤브~ 해서 먹습니다.






소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습니다.

바로바로 먹지 않으면 소고기가 질겨져서 넣고 바로 꺼내먹어야 합니다.


맛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두가 익어가고, 만두를 건져서 먹습니다.






만두전골 육수도 맛 괜찮네요.

만두도 적당히 큼직하고,






고기만두 부터 먹었습니다.

속이 꽉 차서 따끈한 육수와 함께 먹으니 좋네요.






육수속에 있는 야채도 같이 건져서 먹었습니다.






김치만두는 제일 마지막쯤 먹었습니다.

매콤하거나 맵거나 할 것 같아 먼저 먹으면 고기만두의 맛이 묻힐까봐 였는데,

예상대로 김치만두를 제일 마지막에 먹는 것이 맞았습니다.


매콤하니 맛이 강하네요.





대기중이던 면을 넣고 조금 먹다가,






겉절이 김치와 양념을 넣고 빨간상태로 만들었습니다.

그냥 육수보다 얼큰해져서 좋았습니다.


왜, 이곳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것 같은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