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광주식당-김치찌개(서구.둔산동)

2015. 3. 20.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320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커다란 식당이네요.

인근에 자주 올일이 있어서 주변에서 몇번 식사를 했는데,

오늘은 이곳에서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한식위주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요즘은 밖에 가격표가 있어서 좋네요.






안에 들어가도 가격표가 조금더 세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지금은 손님이 없지만

우리가 들어가서 식사중에 손님들이 여럿 들어왔습니다.







여닫이문으로 나누어져 있는 긴 방이 있어, 회사에서 회식을 와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30명은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네요.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 계란찜 포함 6종류 나옵니다.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답게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특히 굴이 들어간 생채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감칠맛있게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네요.








김치찌개를 주문해서 그런가

볶음김치가 나왔습니다.

언제나 맛있는 볶음김치는 환영입니다.







최근 돈을 주고 먹어야 하는 계란찜을 몇번 먹었더니 그냥 반찬으로 나오는 계란찜은 좋네요.









김치찌개에는 김치가 생김치가 들어가서 김치가 완전히 익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생김치로 끓인 김치찌개는 깔끔하고 얼큰한 느낌이네요.


묵은지김치찌개와는 다른 깔끔한 맛도 좋네요.






밥은 밥상의 왕이라 하지요.

한그릇 담아 온 것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