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고향산천식당-참치김치찌개.제육볶음(서구.괴정동)

2014. 11. 29.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129




고향산천 식당에 와서 식사를 처음 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이곳의 음식중 참치김치찌개를 오랜동안 먹었는데,

항상 주문해서 먹었기 때문입니다.


늘 맛있게 잘 먹으면서 식당에 와서 먹어보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곳 음식 먹은지 2년은 되어서 처음 와본것 같네요.







오후 2시쯤 왔더니 손님은 한테이블 정도 있네요.








일반 식당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다 있네요.


오늘도 참치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벽에 벽걸이형 수족관이 인상적이네요.







참치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반찬들이 맛있습니다.






제육볶음은 접시에 담겨 나옵니다.


















그리고,

항상 달걀후라이가 나옵니다.






백반이 전문이다보니 밥은 꾹꾹 눌러 나옵니다.






참치김치찌개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이곳이 제일 괜찮은것 같네요.


그래서 2년 넘도록 먹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