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전주식당-동태찌개(중구.대흥동)

2014. 11. 28. 18:06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128




대전 중구 대흥동, 원도심에 있는 식당중 한곳입니다.

이동네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서 많은 곳에서 밥을 먹었는데,

이곳은 처음 왔네요.


아는 지인분들은 밥 먹으러 자주 간다고 합니다.






안쪽에서 내부를 찍었습니다.

사진의 반대쪽이 출입구 입니다.






생선 관련 음식들을 주로 취급하는데,

고기나 찌개도 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날이 쌀쌀해서 동태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여러가지 나왔는데,

맛있습니다.











고등어도 반마리 기름에 튀겨져 나왔네요.

고등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동태찌개는 양푼에 나왔는데,

먹음직합니다.






어느정도 끓여주고,






먹었는데,

생선토막에 알이 가득 들어 있네요.

쌀쌀한날 동태찌개는 아주 훌륭합니다.






식사중에 아는분들이 와서 제육볶음 주문해서 식사를 하신다고,

일부를 우리쪽으로 보내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