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올댓바베큐-셀러드바(서구.가수원동)

2014. 11. 19.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119




최근들어 새로 생기는 스테이크 식당들은 셀러드바가 기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런 식당들을 자주 가지 않지만, 가끔 아는 사람들과 함께 가는경우가 있는데,

오늘은 사촌형, 친구와 함께 갔네요.









올뎃바베큐 관저점은 가수원에 있고,

새로 문을 열은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평일점심은 다른 셀러드바와 비슷한 가격이라 다녀왔습니다.










실내는 아주 넓습니다.

음식들도 많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넓어서 괜찮네요.








스테이크 식당들의 셀러드바는 다 거기에서 거기 같다라는 생각이 있네요.

다른곳 음식들도 접시에 담아오면, 딱 이정도 인듯 하네요.





이거는 친구가 담아온 것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