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도솔산한우마을-육회비빔밥.갈비탕.만두(서구.도마동)

2014. 11. 7.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1107


몇년전에 다른식당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 지금은 한우식당이 아닙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은 식당입니다.

한우를 주로 취급하는 곳이지만, 친구와 저녁을 가볍게 먹기로 하고 다녀왔네요.






고기는 같은 울타리 안에 있는 정육점에서 구입해서 자리를 잡고 구워먹는 시스템인데,

식사류가 별도로 있어서

갈비탕,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네요.

만두도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은 몇가지만 나옵니다.






갈비탕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나오네요.







육회비빔밥 입니다.

육회가 양념처럼 올라가 있네요.






새싹채소와 야채들도 있어서 비빔밥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맛있네요.

신선한 육회비빔밥 좋습니다.






갈비탕도 괜찮네요.







날 추울때는 갈비탕 괜찮습니다.

갈비탕은 강하지 않고 심심한 맛이었네요.







만두는 6개가 한접시입니다.

만두만 주문해서 먹기는 양이 적고,

다른 음식들 먹을때 곁들이는 메뉴로 먹기는 괜찮네요.






속이 꽉차서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