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고기촌본가-갈비탕.뚝배기불고기(중구.대흥동)

2014. 11. 4.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916

20141104

 

 

 

대전 대흥동, 원도심지역에 있는 식당입니다.

술을 먹지 않기 때문에 술을 같이 판매하는 곳은 잘 않가는데,

친구가 갈비탕이 잘나온다고 알려줘서 먹게 되었습니다.

 

평상시 늘 지나다니는 길에 있었는데, 관심을 두지 못했었네요.

 

 

 

 

 

중앙 홀은 손님이 없었지만, 방쪽으로는 술을 드시는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가운데 자리를 잡고 앉았네요.

 

 

 

 

 

반찬은 4가지가 나왔습니다.

 

 

 

 

 

 

 

 

김치들 맛있었습니다.

 

 

 

 

 

갈비탕이 뚝배기에 나왔습니다.

 

 

 

 

갈비탕에 고기들이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친구가 말한대로 양이 많네요.

 

 

 

 

 

밥한공기 말아서는 국물도, 고기도 많은듯 해서 추가로 공기밥 주문해서 먹었네요.

갈비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20141104



몇달만에 다시 왔습니다.

오늘은 지나번의 갈비탕이 아닌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지난번이나 변함 없네요.

같이간 일행은 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펄펄 끓는 뚝배기에 불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웬만해서는 실패없는 음식이네요.

식당마다 짠정도가 조금씩 다른 정도인듯 한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