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신제품시연회(대전대둔산캠퍼스컨벤션홀)

2014. 10. 26. 14:00일상다반사/축제.행사

20141026




본 게시물은 약 70 여장의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니의 신제품 세미나를 다녀왔습니다.

SLRclub에서 응모했는데, 선정이 되어서 대전에서 행사 하는날 다녀왔네요.


대전대학교 둔산캠퍼스 컨벤션홀에서 진행을 했고,

소니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볼 수 있었고, 체험해 볼 시간이었습니다.






행사시작전, 준비된 장비들을 만져볼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관심 있는 기종 우선순위로 궁금한 것들을 확인 했습니다.







RX시리즈 카메라들.

풀프레임 똑딱이카메라 RX1. RX1R.


RX100 시리즈

RX100MK1. RX100MK2. RX100MK3.






ILCE-QX1L


E-mount 렌즈를 장착할 수 있는 어뎁터 형태의 카메라입니다.

액정이나 뷰파인더 역활은 스마트폰이 대신하는 것으로

이전에 똑딱이 형태로 나온 QX시리즈의 후속모델인데,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많이 적용해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클립이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LG 옵티머스 G PRO를 거치해봤습니다.







스트로브도 내장되어 있어 다양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RX-10

24-200mm의 가변형 멀티렌즈를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똑딱이 카메라입니다.

카메라가 DSLR에 근접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단점이라 생각되지만,

여러가지 렌즈를 교환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각과 망원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RX1

풀프레임 똑딱이.







RX100 시리즈


휴대가 편리하고, 사진 잘나오는 최강의 카메라.









체험장에서는 소니의 모든 렌즈들을 마운트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A7 시리즈

가장 관심이 컸던 A7S 도 있습니다.






A7R + 55mm FE렌즈
















A7S + 70-200mm


FE렌즈라 기존 알파렌즈보다는 작은 크기입니다.

A7S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여서 전체적으로 작아보이네요.








좀더 먼거리를 촬영할 수 있는 망원렌즈들도 있었습니다.









A7S

가장 관심이 많이 갔었던 풀프레임 미러리스 입니다.

풀프레임을 한번도 소유해본적이 없어서 이번기회에 관심있게 보고 구매해볼까 했는데,

결론적으로는 가격이 아직도 너무 비싸다.. 라는 생각 때문에 접었습니다.


A7S는 ISO가 아주 높아서 고화질 촬영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에

야간에 스트로브 없이도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한참을 봤네요.







소니에서 이번에 출시한 FE 16-35렌즈와 24-70렌즈의 비교 입니다.

둘다 A7 카메라에 장착된 상태이고,

왼쪽이 16-35, 오른쪽이 24-70인데,

확실히 광각의 차이가 있네요.


16-35는 왜곡이 심하지 않았고, 더 넓은 화각으로 인해 시원한 사진이 찍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5100 모델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소형화된 대표적인 카메라입니다.


















액션캠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촬영을 하기 위한 장비로 작지만 충격에 강하고 방수가 가능한 다용도 카메라입니다.

사진 촬영도 되지만, 동영상에 특화되어 있고 작은 크기가 다양한 곳에 설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기본적으로 생활방수는 되지만,

물속에서 오래 촬영을 할 경우 방수하우징이 필요합니다.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듯 했습니다.







바로 이전에 출시한 제품과 이번에 출시한 제품의 크기 비교입니다.

이전것이 조금 더 크고 GPS가 내장되어 있다면,

나중에 출시한 제품은 GPS는 별도로 연동되는 액정화면 컨트롤장치에 내장이 되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신형 액션캠에 연동이 되는 액정, 컨트롤장치로 팔목에 장착할 수 있는 밴드가 달려 있고,

GPS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무선으로 액션캠을 제어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기본 구성품.









방수하우징에 넣은 상태.








액션캠용 악세사리






액션캠 HDR-AZ1







액션캠용 셀카봉도 있는데,

베스트 상품이라고 하네요. 잘 팔린다고 합니다.







모자에 장착할 수 있는 킷도 별도 판매하네요.








4K촬영이 가능한 캠코더







촬영되는 영상을 모니터에 표시했는데, 정말 선명하네요.







소니 외장배터리

CP-F5 5000mAh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









QX-1L용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전용 케이스도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Z3

스마트폰










중앙은 엑스페리아 Z2

오른쪽은 엑스페리아 Z3




제품을 둘러보고,






약간의 간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소니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나하나 해주셨습니다.






A7 시리즈







16-35mm FE렌즈







NEX시리즈






RX100 시리즈







QX-1L








KW11


중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셀카용 카메라

화장품을 닮은 컨셉으로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액션캠















4K캠코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제품 설명을 듣고 밖으로 나와서

다시금 제품을 하나하나 보게 되니 이해 되는 부분들도 많아서

궁금한 부분들이 많이 해소가 되었네요.










앞서 못봤던 알파6000 입니다.


촛점을 잡는 속도가 무척 빠른 장점이 있는 미러리스카메라입니다.




 






소니 신제품 시연회

궁금하고, 앞으로 어떤 형태로 구매를 해야할지 많은 생각을 하고 온 시간입니다.


풀프레임은 아직 먼 이야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