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황가네굴밥집전문점(중구.대흥동)

2014. 9. 4. 20: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904

 

 

 

여기서 밥 먹기 힘드네요.

대흥동에 자주 나가 있어서 밥을 여러 식당들에서 먹었는데,

이곳은 다른 식당들 보다 조금 더 일찍 문을 닫는 경우가 많아서

밥 먹으러 갔다가 문 닫아서 돌아오기를 몇번 인가 했었습니다.

 

굴 관련 밥을 판매하는 식당인데,

오늘은 대표 음식인 굴밥을 먹었습니다.

 

 

 

 

홀도 작게 있고, 방으로 된 부분이 있는데, 오래된 느낌이 있는 건물입니다.

 

 

 

 

 

 

굴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먹을만한 음식들이 여러종류 있어서

다른날 오게 되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굴김치밥도 괜찮을것 같고, 들깨순두부버섯찌개도 기대되네요.

 

 

 

 

 

반찬들입니다.

굴밥에 넣을 간장양념도 있고, 반찬들은 많지 않지만, 굴밥과 잘 어울립니다.

 

 

 

 

 

 

 

 

 

 

 

 

 

 

 

 

 

 

굴밥이 나왔습니다.

밥이 아랫쪽에 있고, 위에 여러가지 고명이 올라가 있는 형태로 나왔습니다.

 

 

 

 

 

 

간장양념을 살짝 넣고 비볐습니다.

사진은 촛점이 제대로 잡히지 않아서 흐리게 찍혔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굴밥전문점이라는 간판처럼 대표음식 답게 맛있습니다.

같이간 일행들도 맛있게 먹었네요.

 

가까운 곳에 맛있는 식당 하나더 찾은것 같네요.

 

 

 

미역국이 같이 나왔습니다.

굴밥 먹으면서 떠먹으니 그냥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