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온양삼색호떡.튀김(서구.가장동.한민시장내)

2014. 9. 1. 15:44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901

 

 

한민시장 내의 떡볶이 가게 입니다.

요즘 재래시장은 아케이드 지붕으로 되어 있어서 환경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이곳은 한민시장 중앙쯤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민시장 자주 오는 지인분이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이야기 나누었던 몇명이 찾아왔네요.

준비된 재료가 떨어지면 문닫는다고 하는데, 보통  5시쯤인가 되면 문을 닫는 곳이랍니다.

 

간판의 상호처럼 삼색호떡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겨울에만 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다른 것들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먹거리라 맛있다고 합니다.

 

 

 

 

 

 

 

떡뽁이 포장하는 모습인데, 떡볶이가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실제로 맛도 괜찮았습니다.

 

 

 

 

 

꽈배기, 찹쌀도넛 같은 종류도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고,

 

 

 

 

 

각종 튀김들도 판매를 하는데,

바로바로 만들어서 판매합니다.

 

튀김색을 보면 알지만, 기름도 새기름을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게 깨끗한모습입니다.

 

 

 

 

 

김말이 튀김

 

 

 

 

 

 

고구마 튀김

 

 

 

 

 

단호박 튀김

 

 

 

 

 

 

고추 튀김

 

 

 

 

 

깻잎 튀김

이거 좋네요.

깻잎튀겨서 파는 곳은 거의 없는데, 좋아하는 맛이라 더 좋습니다.

 

 

 

 

 

 

새우 튀김

 

 

 

 

 

 

떡볶이를 즉석에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쫄깃하고 맛있네요.

빨간색에 비해서는 맵거나 하지 않습니다.

 

 

 

 

 

튀김을 주문했더니 먹기좋게 잘라서 주었습니다.

튀김들이 다시 튀기지 않아 차갑게 나옵니다.

다시 튀기는 것은 기름을 머금게 된다고, 오히려 차갑게 먹는게 좋다고 그러시네요.

 

 

 

 

 

 

꽈배기도 하나 먹었습니다.

 

 

 

 

김밥도 먹었네요.

 

여기 아주 괜찮네요.

다 직접 만들어서 즉석에서 판매하는 것이라 눈으로도, 입으로도 즐거운 곳입니다.

 

 

 

 

온양삼색호떡.튀김.떡볶이 사장님 전화번호 O1O-4442-8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