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용우동-뚝배기불고기.함박스테이크(서구.복수동)

2014. 8. 31. 12: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831

 

 

용우동은 체인점 형태의 음식점으로 어디를 가도 맛은 비슷합니다.

맛집 소개라기보다 음식점 사용기 정도가 될것 같네요.

 

밥은 어디서 먹어도 대부분 맛있게 먹기 때문에, 저한테는 모든 식당들이 맛집 같습니다.

복수동에 일이 있어서 왔다가 식사를 했는데,

 

규격화된 음식이지만, 이런 곳 좋아합니다.

 

 

 

 

 

내부는 깨끗하고,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이라 괜찮네요.

복수동이 발전되기 시작한 것이 몇년 되지 않은 지역이라 대부분의 건물들이 깨끗한 환경속에 있습니다.

 

 

 

 

 

작은 가게 크기에서 아주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나오는 것이 신기하다고 늘 생각합니다.

다 먹어보고 싶지만, 먹게 되면 항상 먹는 것들만 먹게 되네요.

 

 

 

 

 

저는 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가볍게 나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뚝배기불고기, 간장양념의 국물이 수저를 자주 가져가게 하는 마력이 있어요.

어디를 가도 실패하지않는 음식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친구가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제가 주문해서 먹지 않는 것중 하나인데, 왜, 다른 사람들이 먹을때 하나씩 먹으면 맛이 있는지.

항상 궁금하네요.^^

 

한끼의 식사를 하더라도,  내가 기분좋게 맛있게 먹으면,

그 곳이 어디라도 맛집이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