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 숯불갈비구이.마루-한우마늘양념구이.양념돼지갈비(북구.양산동.첨단지구)

2014. 8. 28. 18:30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9년 02월 이곳을 알고 있는 지인에게 오랜만에 이야기를 듣다가

이곳이 식당영업을 그만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없어진 식당입니다. 



20140828

 

 

광주 첨단지구에 있는 고기집입니다.

대전에서 지인분 몇명과 함께 이곳에 가서 밥 먹겠다고

하루동안의 여행을 하고, 저녁이 되어서 도착했네요.

지인분 중 한분이 광주가 고향이고, 이곳이 친구분이 사장님으로 있는 곳이라 겸사겸사 왔는데,

전에 먹어보고 맛있다고 자랑하다가 데려가주세요~ 했다가 오게 된 곳입니다.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며 왔네요.

 

 

 

 

1+1 개념의 포장도 판매하네요.

 

 

 

 

 

 

손님은 앉을 테이블이 없을정도로 많이 있었고,

우리들은 미리 예약을 해서 사진 왼쪽의 방들중 한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여러가지를 먹어본 분의 말에 의해 가장 괜찮다 하는 한우마늘양념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아래 메뉴판의 돌판비빔밥도 주문했습니다.

 

 

 

 

 

점심때 먹을 수 있는 쌈밥정식도 맛있다고 하네요.

 

 

 

 

 

 

동치미는 덜어서 먹게 나옵니다.

 

 

 

 

 

 

 

기본 반찬들은 얼마 않되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좋네요.

 

 

 

 

 

된장찌개도 맛 괜찮았습니다.

 

 

 

 

 

숯이 올라오고,

 

 

 

 

신기하게 연기는 중앙의 기둥쪽에서 빨아들이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고기 먹는 내내 연기에 시달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한우마늘양념구이가 나왔습니다.

마늘을 잘개 썰어놓았는데, 저것은 장식 같은 느낌이고, 실제로는 양념이 베어 있는 것 같네요.

 

 

 

 

 

고기가 익어갑니다.

정말 맛있네요.

 

 

 

 

 

고기에서 마늘 향도 나는듯 한데, 전혀 비리거나 그런것 없이 고소한 맛이네요.

 

 

 

일반적으로 먹던 고기는 아니네요.

가격이 조금 비싼듯하지만, 내가 낸거 아니니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돌판비빔밥입니다.

이것도 맛있다고 추천 메뉴로 주문해서 여럿이 나눠먹었는데,

비빔밥 맛없는집은 거의 못봤듯이 이곳도 맛있었습니다.

보기보다 맵거나 그러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밥 먹을때 반찬들 입니다.

 

 

 

 

 

한우마늘양념구이를 먹고,

다른 고기도 먹자고 해서 돼지양념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순서는 한우마늘구이 먼저 먹고 먹는 것이 맞네요.

확실히 돼지양념구이는 양념이 강해요.

그렇지만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후식으로 물냉면, 비빔냉면을 먹었습니다.

냉면들도 전반적으로 괜찮네요.

 

 

 

 

 

 

저는 누룽지 별도로 주문했네요.

어디서나 누룽지가 메뉴에 있으면 주문해서 먹게 되네요.

 

 

 

 

 

나오면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전반적으로 다 맛있네요.

광주가 아니고 대전이었으면 가끔은 찾아와서 먹었을 것 같은데,

너무 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