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맛집] 황전휴게소-흑돼지김치찌개.매실비빔밥(순천완주고속도로전주방향)

2014. 4. 11. 23:15지구별음식이야기/광주.전라도먹거리

20140411


 

 

순천완주고속도로의 황전휴게소입니다.

제주도에서 여행을 마치고 배를 타고 육지로 넘어와서 대전으로 올라가면서 배고파서 밥 먹으러 들렀습니다.

밤 11시가 넘고 12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배고프다는 이유로 밥을 먹기로 합니다.

 

 

 

 

 

 

 

 

휴게소나 고속도로에 차들이나 손님들이 별로 없는 것이

내차가 주차장에 덩그러니 서있는 것으로 알 수 있네요.

 

 

 

 

 

 

 

 

 

식당은 다른 휴게소들 보다 작았고, 손님들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일반적인 휴게소보다 주문할 수 있는 것은 적지만,

밤에는 않되는 메뉴가 없다는 것이 좋네요.

 

 

두가지가 먹고 싶어서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메인으로는 매실비빔밥을 먹을것이고,

흑돼지김치찌개는 국물대용으로 주문했네요.

 

 

 

 

 

 

 

 

반찬은 적었지만, 괜찮습니다. 휴게소니까요..

 

 

 

 

 

 

 

 

흑돼지김치찌개

고기가 녹아 없어지듯.. 한 느낌이네요.

김치가 묵은지 인지 찌개가 맛있었습니다.

 

 

 

 

 

 

 

 

매실비빔밥

 

 

 

 

 

 

실제로 매실이 비빔밥 안에 들어있는데,

짱아찌 종류인듯 하네요.

 

 

매실의 짠듯하지만, 시큼한 느낌이랄까..

비빔밥을 더 감칠나게 만드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