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부재자투표하는날(충남대학교제2학생회관)

2014. 5. 18. 16:00일상다반사/축제.행사

20140518

 

 

저는 무한도전 같은 프로그램을 자주 보지는 않는데,

친구가 무한도전 팬이라 같이 투표하러 다녀왔습니다.

 

본투표는 5월22일 목요일에 하고,

오늘과 내일은 사전투표하는날입니다.

 

 

 

 

무한도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투표현장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태양아래에서 줄을 서서 투표하러 들어가는 모습이 신기하다 생각됩니다.

그만큼 무한도전을 사랑하고 아끼는 시청자들이 많다는 증거 이겠지요.

 

 

 

 

 

 

실제 선거와 똑같은 방식을 취하고 있고,

선거를 통해 재미를 줄 수 있는 것도 신선하게 다가오네요.

 

 

 

 

 

 

 

실내 촬영이 불가하다 해서 실내 촬영분은 없습니다.

투표소 내부는 간략하지만 일반적인 선거하는 곳과 똑같습니다.

 

 

 

 

 

투표하고 인증샷 입니다.

손에 붓기가 좀 있어서 도장의 테두리까지 자국으로 남아버렸네요.

 

 

 

 

 

 

주차장 사용에 대한 무료주차권을 하나 받아 나왔는데,

주차하고 투표하고 충남대학교를 빠져나오기 까지 1시간이 안걸려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 무료티켓은 그대로 집으로 가지고 왔는데,

기념으로 가지고 있을까 합니다.

 

 

 

 

 

투표를 하고 나와서 보았는데,

투표하려고 줄서는 사람이 내가 서있을 때보다 좀더 길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