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영성가든-육개장.갈비탕(화순.제주도여행)

2014. 3. 28. 15:30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40328

 

 

 

서귀포에서 지내는 형님들이 여기 맛있다고 자주 온다고 하는데,

이곳은 서귀포에서 30km 정도 떨어진 화순의 영성가든입니다.

 

육개장이 특히 맛있다고 하네요.

 

 

 

 

 

식사시간을 한참 지난 뒤에 온거라 손님들이 우리들만 있습니다.

 

 

 

 

 

 

육개장 3개, 갈비탕 1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을 많이 주시네요.

 

 

 

 

 

 

육개장입니다.

빨간색이 매워보이지만, 실제로는 많이 맵거나 하지 않습니다.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밥을 말아서 먹어주니 맛있습니다.

형님들이 맛있다고 데려온곳인데, 괜찮네요.

 

육개장으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다른 형님 한분이 먹은 갈비탕.

이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저는 안먹어봤지만, 고기도 많고 맛있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