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산방식당-냉밀면-제주점.제주도여행

2014. 3. 24. 16:30지구별음식이야기/제주도먹거리

20140324

 

 

 

산방식당 제주점입니다.

산방식당은 산방산 있는 쪽의 대정에 위치한 30년 넘은 메밀면 식당인데,

몇년전 제주점을 열어서 영업중입니다.

 

 

 

 

 

넓은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잘 되는 식당이 새로 오픈하는 곳이라 여러가지로 신경을 쓴 흔적이네요.

 

 

 

 

 

 

메뉴는

밀냉면, 비빔냉면, 수육 3가지가 전부이고,

밀냉면, 비빔냉면은 나오는 양에 따라 가격이 조금 차이가 있네요.

 

 

 

 

 

 

영업시간

오전11시 부터 오후 8시까지.

대정의 본점과는 영업시간도 다르네요.

 

둘째, 넷째 화요일, 명절은 쉬는날이랍니다.

 

 

 

 

 

 

 

 

식사시간을 한참 비껴서 도착했더니 손님이 창가쪽으로 앉아서 조금 계셨네요.

 

 

 

 

 

10월중순 ~ 3월중순까지는 온밀면도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몇일전에 판매종료를 했다네요.

온밀면을 먹으려면 다시 올 10월중순이 와야한다네요.

 

 

 

 

 

 

 

주방은 홀에서 볼 수 있도록 열린주방형태입니다.

 

 

 

 

 

 

이곳은 유명한곳이라 손님들이 식사시간에 몰릴때는 정신없어서 그런지,

일하는 직원분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손님들이 없어서 쉬는시간쯤 되겠네요.

 

 

 

 

 

 

반찬은 한가지 나오고,

냉밀면에 넣는 겨자도 나옵니다.

 

 

 

 

 

 

냉밀면이 나왔습니다.

고추장양념이 들어있는데,

약간 매운맛이 있으면서 달달한 맛으로 잘 풀어서 국물부터 마셔주어야 합니다.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고기들도 두꺼워서 여러번 씹어먹어야 할정도입니다.

 

메밀로 만든 냉밀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