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맛집] 송림식육식당-삼겹살.목살(단양읍)

2014. 2. 8. 18: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40208

 

 

 

단양읍에서 고기를 먹으려니 평균적으로 괜찮은 곳을 찾는 기준으로

정육점을 같이 하는 곳을 찾았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보아 괜찮은 것 같다 판단이 되었습니다.

 

 

 

 

 

삼겹살, 목살을 주문했습니다.

 

 

 

 

목살

 

 

 

 

 

삼겹살

 

 

냉동이 아닌 냉장육을 사용하네요.

 

 

 

 

 

반찬들은 적당히 나옵니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상추

 

 

 

 

 

익혀진 고기는 목살만 찍었습니다.

내가 앉아있던 테이블에서는 목살만 먹어서 그렇게 되었네요.

 

시골쪽에서 먹는 고기라 그런지 맛있습니다.

 

 

 

 

 

고기를 먹고나면 언제나 된장찌개입니다.

밥 한공기와 된장찌개로 맛있게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같이간 분들도 잘 먹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