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인삼랜드휴게소(통영방향)-즉석.수제찹쌀도너츠

2014. 2. 15. 15:30지구별음식이야기/충청도먹거리

20140215

 

 

한동안 금산인삼랜드휴게소를 지나치기만 하고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못보던 것이 생겼습니다.

 

즉석 수제 찹쌀꽈배기

 

 

 

 

 

 

안에는 3명이 있었는데,

판매하는분, 계속 만드는분등으로 나누어져있었고,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좋네요.

 

 

 

 

 

만들어 놓고 판매하고 있는 꽈배기, 도너츠, 찹쌀도너츠 입니다.

모두 3종류인데,

 

가격은 각각 1000원식 이네요.

 

최소 단위가 3000원. 3개를 판매하는 것 같은데,

찹쌀도너츠만 6개 구매했습니다.

 

 

 

 

 

찹쌀도너츠

 

일반적인 동그란 모양이 아니고 긴 타원형 모양이네요.

 

 

 

 

 

 

 

 

설탕을 묻혀서 구입했습니다.

일행들하고 나누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금방 밥 먹고 왔는데, 잘 넘어갑니다.^^

 

 

 

 

 

 

찹쌀도너츠에는 아무것도 들어가 있지 않은데, 맛있네요.

쫄깃하고 따듯해서 좋았습니다.

 

 

나중에 보니 다른 휴게소들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체인형태로 운영하는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