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tronics Voyager Legend A/S- 신품1:1교체

2014. 2. 6. 19:30나의 LIFE.리뷰/통신장비.etc

20140206

 

Plantronics Voyager Legend(플랜트로닉스 보이저 레전드) 블루투스 헤드셋 - http://blog.daum.net/chulinbone/2599

Plantronics Voyager Legend 한글업데이트 - http://blog.daum.net/chulinbone/2836

Plantronics Voyager Legend A/S- 신품1:1교체 - http://blog.daum.net/chulinbone/3006<현재게시물>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헤드셋제품의 A/S를 두번째 받게 되었네요.

첫번째 A/S 때는 보이스레젼드의 마이크가 3개라 잡음감소, 소음제거 기능들이 되야하는데,

걸어가면서 스치는 바람결에도 바람소리가 너무 심하게 상대방에게 전달이 된다 하여 A/S 요청을 했습니다.

 

불량으로 인한 접수 후, 아이스카이네트웍스(http://www.iskymall.co.kr/board/board.html?code=isky7188_board4)

A/S정책에 의해 1년 이내 구매한 제품에 한해 신품으로 1:1 교환을 해주어서 받았습니다.

그리고, 잘 사용하던중 다시 고장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불량은 스마트폰하고 연결되서 통화중 갑자기 통화가 안되는 상황이 발생해서 확인해보니

헤드셋과 스마트폰과 연결은 되어 있는 것으로 나오지만, 통화가 반만 단절되서

내 목소리는 상대방에게 전달이 되는데, 상대방의 목소리는 나에게 안들리더군요.

 

그리하여, A/S 신청을 하게 됩니다. 사용하던 헤드셋을 택배 선불처리해서 보내주고,

아직 처음 구입에서 1년이 되지 않아 새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당장 사용해야 해서 블루투스 헤드셋만 꺼냈습니다.

충전상태 확인하니 7시간 완충되어 있는 상태네요.

 

 

 

 

 

이번에는 불량 나지 않고 부서질때까지 오래 오래 사용하면 좋겠네요.

 

 

 

 

 

 

블루투스 헤드셋은 제품의 정밀함, 기판한자으로 구성된 형태의 전자제품으로 A/S를 한다해도, 수리가 불가능하다 보고 1:1 교체를 해주는 듯 합니다.

플랜트로닉스 제품은 블루투스 헤드셋 중에 가장 좋은 제품이라 하는데,

제품의 성능뿐 아니라 A/S정책에서도 사용자에게 좋은 경험을 체험하게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