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피자나라치킨공주(목원대점)-원신흥동

2014. 1. 12. 19:4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112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피자가게 입니다.

간판이름처럼 피자, 치킨을 같이 하는데

대부분의 메뉴들이 피자와 치킨이 셋트로 되어있습니다.

 

조금 아는 피자가게라서 몇번 가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올려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배달전문이라는 것을 알리려는듯 박스만 가득 있네요.

 

 

 

 

 

친구와 친구가족들.. 여럿이 몰려갔는데,

아이들이 있으니 전쟁이네요.

 

배달전문이라, 내부에는 테이블이 2개정도 있고,

가게 절반 이상이 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구마피치 피자입니다.

고구마가 원래 저렇게 많이 있는 것인지 아는 사람이라고 와서 먹어준다고 많이 준것인지...

상당히 많네요. 먹으면서도 친구들과 눈으로 이거 원래 이렇게 많은거야??? 라는 질문을 했네요.^^

 

피자, 치킨 방금 만들어 나온것은 정말 맛있네요.

 

 

 

 

피치피자 입니다.

 

피자들이 금방 나오는 대로 먹었더니 정말 맛있습니다.

배달보다 직접 주문해서 바로 먹는게 제일 좋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네요.

 

 

 

 

 

 

 

피자들을 치킨하고 같이 있는 패키지로 주문했더니, 치킨도 나왔습니다.

방금 튀겨나온것이라 이것 또한 맛이 너무 좋네요.

바삭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평상시에 치킨 잘 안먹는데, 오늘은 맛있어서 먹게 되네요.

 

음식은 방금 만든것이 뭐든 맛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