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의정부아우네부대찌개(중구.대흥동)

2013. 12. 24.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224

 

 

 

예전에 삼겹살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었는데,

벌서 10년 이전 이야기 입니다.

그자리에 부대찌개 식당이 생긴지도 몇년되었네요.

 

 

 

 

 

아침 10시부터 영업시작

밤 10시 영업 끝

 

 

 

 

 

 

 

크리스마스 이브 점심이라 손님이 거의 없네요

시간이 지나고 저녁이 되면 사람들이 많아지고 손님들도 오겠죠.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재료의 색상이 이쁘네요.

 

 

 

 

 

 

떡사리와 라면사리도 추가 했습니다.

 

 

 

 

 

반찬은 딱 3가지만 나옵니다.

 

 

 

 

 

커다란 깍두기

 

 

 

 

 

계란말이

이것도 큼직하네요.

 

 

 

 

 

살얼음 동동 동치미 입니다.

매콤한 음식을 먹을땐 좋지요.

 

 

 

 

 

 

동치미는 각각 먹을 수 있도록 작은 그릇에 나누어 담았습니다.

 

 

 

 

 

익어가네요.

 

 

 

 

 

 

 

부대찌개가 익었습니다.

맛있네요.

 

 

 

 

부대찌개를 같이 담아 먹기 쉽도록 공기밥은 큰 그릇에 담아 나옵니다.

밥도 잘 되어 있고 부대찌개와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