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두꺼비집메밀막국수-부대찌개(용문동)

2013. 12. 18. 12: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218

 

 

 

 

인터넷에서는 두꺼비집부대찌개로 검색이 되는 식당입니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전자타운.. 많은 빌딩들이 있어 점심, 저녁시간때에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부대찌개를 많이 먹는 곳입니다.

 

 

 

 

 

내부 사진을 자리에 앉아서 찍었습니다.

사진의 저 안쪽이 입구이고, 앉아있는 쪽이 식당 안쪽인데 상당히 깊은 느낌 입니다.

안쪽은 비닐하우스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대부분 부대찌개를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이곳도 겨울이 되니 난방은 연탄으로 합니다.

은근히 따뜻하네요.^^

 

 

 

 

 

 

부대찌개가 주 메뉴이기는 하지만, 메뉴판을 보면 많은 음식들이 제공 가능하네요.

 

 

 

 

 

반찬은 간단히 5가지 나오네요.

 

 

 

 

 

4인분입니다.

육수를 넣어서 끓여줍니다.

 

 

 

 

부대찌개가 어느정도 끓어갈 때쯤 라면사리를 넣었습니다.

이후에는 먹느라고 사진이 없네요.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