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한식전문점 뿌리-백반.5000원(로데오타운3층)

2013. 12. 18.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218


 

 

로데오타운 3층 음식점이 많은 층의 식당입니다.

이곳 3층은 가끔 와서 밥을 먹었지만, 이곳은 늘 그냥 지나치던 곳으로

오늘은 백반 먹자고 작정하고 왔는데, 이곳이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기대하고 들어간 것은 아닌데, 맛있는 밥상을 받았습니다.

 

 

 

 

 

 

 

저녁식사시간쯤 되었는데, 방금 한테이블 먹고 나갔습니다.

이곳 상가도 사람이 많지 않네요.

 

 

영화보러 오는 사람들의 시간하고 맞으면 손님이 어느정도 있을텐데, 어정쩡한 시간인가보네요.

 

 

 

 

 

 

 

청풍이라는 잡지에서 맛잇는 집 으로 선정했나봅니다.

백반을 기준으로 했던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음식이 있지만,

제일 저렴한 백반 주문했습니다.

친구와 와서 2인분 주문해서 먹었는데,

손님들 혼자 와서 1인상 받아서 먹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반찬 8가지, 국 한가지 나오는데,

집에서 밥 먹는 듯한 착각이 드네요.

 

 

맛있습니다.

5000원의 저렴하다라는 생각보다는 맛있는 집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묵말랭이

 

 

 

 

 

 

 

 

 

 

 

 

 

 

 

 

 

 

흑미가 나와서 밥도 고급스럽고, 아욱국의 고소한 맛도 좋네요.

백반 아주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