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리모콘

2013. 12. 11. 20:00나의 LIFE.리뷰/컴퓨터.IT

20131211

 

 

 

저렴하지만 재미있고 편리한 물건을 찾았습니다.

한동안 집에서 동영상을 보거나, 만화책을 보거나 할때 매번 키보드를 누르거나, 마우스를 클릭해야하는 것이 많이 불편해서

프리젠테이션 마우스, 에어마우스 같은 것을 찾아보았는데,

대부분이 2~3만원 정도 부터 10만원전후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마우스, 키보드를 대신해서 단순하게 사용하려고 생각했던것이 너무 비싼 가격탓에 조금 불편하지만, 그냥 키보드, 마우스 사용할까..

생각하던 때에 발견하게 된 PC리모콘입니다.

 

 

리모콘 1개

USB로 연결하는 적외선 수신기 1개

 

딱, 2가지로 구성된 제품으로 일반 리모콘처럼 생겼는데,

아주 유용하네요.

 

가격은 7000원 이하

 

 

 

포장된 박스 뒷쪽에는 리모콘키들에 대한 설명들이 간략하게 나와있고,

일부 키들은 설정이 가능한것 같은데,

잘 몰라서 그런지 잘 안되는 부분이 있기는 하네요.

 

 

 

 

단순한 구성이지만,

마우스커서도 답답하지 않을정도로 움직여주고,

마우스 왼쪽, 오른쪽 클릭이 되고,

컴퓨터 전원을 끄거나,

인터넷창을 열거나,

방향키,

빽스페이스키,

볼륨,

베이지업다운 같은

 

기본적인 것들은 전부 잘 됩니다.

 

 

 

 

기본적으로 2032 수은전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신기를 사용하는 모니터 위에 올려두고 USB에 연결만 하면 바로 작동이 됩니다.

특별히 프로그램 설치하거나 해야할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하네요.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7000원 이하)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의자에 푹 몸을 담궈놓고, 편안하게 무언가를 볼 수 있는 것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