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김화식당-손칼국수.착한식당(중앙동)

2013. 11. 14. 19:22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114

 

오래전부터 아는형님에게 들었던 식당입니다.

시내에 자주 나가지만, 한번도 갈 수 없었던 식당인데,

오늘 집에 오다가 혼자 들어갔습니다.

 

 

손칼국수 전문점으로 가격이 착한곳입니다.

 

 

 

 

 

오늘은 손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000원

 

다른 음식들도 가격이 저렴하네요.

 

 

 

 

 

착한가격업소로 선정이 되기도 했네요.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서 보니, 테이블중 일부는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상이네요.

웬지 정겹습니다.

 

 

 

 

 

칼국수와 함께 술한잔 하는 분들도 있고, 분위기는 맛집분위기가 나네요.

 

 

 

 

 

물한병,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김치와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칼국수 먹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3000원이라고 해서 양이 적으면 밥 하나 주문해서 말아먹어야 겠다.. 생각했는데,

다른 식당의 곱배기 만큼 양이 많이 나왔습니다.

 

들깨가루가 뿌려져 나와서 이집만의 맛을 보여줍니다.

 

 

 

 

 

정말 많은 양이었습니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여기도 맛집이다.. 라고 이야기 했던 형님 생각나네요.

 

맛있고 배부릅니다.

 

 

 

 

 

 

계산하고 나올때 전체적인 방 분위기 한장 더 찍었습니다.

내부는 상때문인지 가정집분위기도 조금 있는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