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24시울엄마양평해장국-소고기해장국(유천동)

2013. 10. 19. 23:59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1019



 

 

늦은밤 식당을 찾았습니다.

밤늦게 무언가 먹을 거리를 찾는다면, 해장국집들이 좋은 것 같네요.

 

근처에 계시는 형님이 맛있다 해서 갔습니다.

 

 

 

 

 

다른것 보다도 소고기해장국이 맛있다고 해서

모두 소고기 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새벽 2시쯤 된 시간이었는데, 밥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좀 되네요.

 

 

 

 

 

 

기본 반찬은 3가지 나왔습니다.

 

 

 

 

 

 

 

소고기 해장국 먹느라 반찬은 덜 먹었습니다.

 

 

 

 

 

 

 

 

 

팔팔끓고 있는 상태로 나왔네요.

정말 뜨겁습니다.

 

 

 

 

부추를 더  달라고 해서 넣어 먹었습니다.

싱싱한 부추를 넣으니 끓는 뚝배기가 얌전해지네요.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먹는 식감도 좋고,

늦은밤 쌀쌀한 밤에 든든한 식사가 되네요.

 

같이 동석한 일행들 모두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