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어플] Find My Headset - plantronics 블루투스헤드셋 위치확인.통화정보

2013. 4. 3. 22:35나의 LIFE.리뷰/통신장비.etc

20130403


 

[어플] Find My Headset

plantronics 블루투스헤드셋 위치확인 . 소리출력 . 통화위치지도확인 . 통화정보

 

 

플랜트로닉스에서 사용하는 어플중에 블루투스헤드셋을 좀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어플] Find My Headset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실행화면입니다.

 

 

 

 

 

스마트폰에 연결된 블루투스 헤드셋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고,

제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세이버M1100 블루투스 헤드셋이 연결되어 있고, 활성화 되어있다고 표시되 있네요.

 

 

 

 

 

 

 

부채꼴모양을 클릭하면,

플레이 버튼이 하나 나오는데,

이거 아주 유용합니다.

 

 

 

 

 

 

 

 

 

 

 

[동영상] Find My Headset - plantronics 헤드셋위치확인소리출력 test

 

헤드셋을 어디에 두었는지 찾지 못할때, 헤드셋에게 소리를 출력하라고 명령을 내리는 버튼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이 출력할 수 있는 최대의 소리를 내서 자기 위치를 나타냅니다.

 

 

 

 

 

 

 

 

 

 

 

출력되는 소리는 3가지가 있어, 마음에 드는 것을 활용하면 됩니다.

 

 

 

 

 

 

또 하나는 통화한 사람과의 정보가 표시되는데,

내가 블루투스 헤드셋을 통해 누구와 어디서 통화를 했는지 나타내줍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하면서 활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재미있는 기능들이 생활하는데, 더 재미있게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