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보조배터리내장형플립가죽케이스(3200mAh)

2013. 1. 27. 20:24나의 LIFE.리뷰/통신장비.etc

20130125

 

 

 

 

 

 

 

 

얼마전에 공동구매로 구입한 케이스입니다.

왼쪽의 검은색케이스가 공동구매한 케이스이고, 오른쪽이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입니다.

기존케이스가 밝은색이라 때가 많이 타고, 지저분한 느낌이 있어 마땅한 케이스를 찾고 있었고,

카페공동구매에서 보조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가 마음에 들어 구매를 했네요.

갤럭시노트는 2500mAh의 배터리용량을 가지고 있는데, 하루를 사용하려면 2개를 가지고 사용해야해서 교체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두께는 좀더 두꺼워졌지만, 저한테 딱! 맞는 케이스네요.

 

 

 

둘다 플립형케이스입니다.

오른쪽 케이스는 일반플립커버케이스이고,

왼쪽은 보조배터리내장형 플립커버케이스입니다.

 

 

 

 

아래 내용은 공동구매하는 카페(http://cafe.naver.com/sjkdhj467/663808)에서 퍼왔습니다.

3장의 사진과 설명으로 공동구매한 보조배터리플립가죽케이스를 잘 이야기 하고 있네요.

 

 

 

 

 

 

 

국내에서 사용하는 갤럭시노트용 케이스라기 보다는

해외에서 사용하는 DMB가 내장되어있지 않은 갤럭시노트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 DMB안테나를

케이스가 가려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제가 DMB를 거의 안봐서 저한테는 괜찮은 제품이네요.

 

 

 

 

 

 

 

투명한 하드케이스에 담겨있습니다.

 

 

 

 

 

 

플립케이스에 관한 메뉴얼이 한장 들어있는데,

없어도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정면에 GALAXY Note 영문으로 각인이 되어있고,

재질은 가죽으로 되어있네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내장된 배터리 때문에 조금 두껍습니다.

 

 

 

 

 

 

 

갤럭시노트 폰이 닿는 내부는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케이스가 두꺼운 만큼, 이런 지지대가 내장되어도 전혀 어색함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구입하기전 폰에 어떻게 전원을 공급하는지 설명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케이스에 마이크로5핀 단자가 짧게 연결되어 내장되어있네요.

 

이것을 뽑아 폰에 연결해주는 것으로 간단히 연결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5핀 단자를 폰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다른 보조배터리들은 긴 전원연결선을 이어주어야 해서 거추장스럽고 불편함이 있는데,

이것은 직접 연결하는 가장 짧은케이블이 아닐까 싶네요.

 

 

케이블을 연결하고, 뒤쪽의 버튼을 눌러주면,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케이스의 보조배터리에서 갤럭시노트본체로 전원을 공급하기 시작합니다.

 

 

 

 

 

 

케이스가 두꺼워 갤럭시노트를 장착하고 나니 그냥 봐도 전체적으로 두꺼워 보이네요.

그렇지만, 실제로 들고 사용하고, 휴대하고 다니면서 느끼는 것은 불편함이 없다는 것입니다.

 

 

 

 

 

 

 

거치대를 사용해서 가로로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거치대의 보호비닐은 아직 떼어내지 않았습니다.

사용하면서 천천히 떼어내는 버릇이 있어 좀더 사용하다 떼어낼듯 하네요.^^

 

 

 

 

 

 

 

 

 

충전은 보조배터리에서 마이크로5핀 단자를 갤럭시노트 본체에 연결하고

버튼을 눌러 충전을 걸어둔 상태에서 케이스에 외부에서 공급되는 전원을 연결하면,

동시에 갤럭시노트 본체와 보조배터리케이스에 충전이 이루어집니다.

 

 

 

 

 

 

전원공급을 하는 케이블에 여유가 있으면,

보조배터리의 충전단자와 갤럭시노트 본체의 충전단자에 따로 전원공급을 해서 듀얼충전을 하면,

빠른시간에 2개의 배터리에 충전이 가능해서 좋더군요.

 

이제 하루종일 갤럭시노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배터리에 대한 걱정을 덜하게 되어 좋네요.

 

 

아주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구해서 좋습니다.

배터리문제까지 해결되고, 들고 다니느는 것에 불편함 없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