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My Headset - plantronics 블루투스헤드셋 배터리체크

2013. 4. 3. 22:32나의 LIFE.리뷰/통신장비.etc

20130403

20130405

 

 

[어플] My Headset - plantronics 블루투스헤드셋 배터리체크

 

 

 

 

스마트폰에 설치된 My Headset  어플입니다.

플랜트로닉스 제품중 일부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로 배터리체크를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세이버 M1100 블루트스 헤드셋은 기본적으로 음성안내로 배터리체크에 대한 안내를 하기는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플을 열고 들어가면 특별한것 없지만,

블루투스 해드셋이 켜지고 스마트폰과 페어링이 되는 순간 이 어플도 자동으로 실행이 되어 배터리 체크기능이 활성화 되네요.

 

 

 

상위 기종의 플랜트로닉스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하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헤드셋의 경우

 

My Recorder

Supprt

 

두가지만 되네요.

 

Supprt는 고객지원 개념으로 보면 되구요.

 

 

 

 

My Recorder는 헤드셋을 통한 녹음입니다.

단순히 한번만 녹음이 되고, 공유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쓸만합니다.

 

 

 

 

 

 

 

 

배터리체크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상단에 배터리표시와 블루투스헤드셋모양이 같이 표시됩니다.

 

 

 

 

 

 

블루투스헤드셋에 전원을 연결, 충전을 시작하면, 여전히 페어링 되어있어, 헤드셋그림이 전원코드모양으로 바뀌네요.

 

 

블루투스헤드셋 상태를 볼 수 있어 나름 편리한 어플입니다.

 

 

 

 

 

201300405

 

 

 

 

블루투스 헤드셋이 완전방전이 되었습니다.

 방전이 되면, 배터리용량부분이 X표시가 뜹니다.

 

 

 

 

 

 

 

충전기에 연결해주었더니, 여전히 용량에는 X표시가 있지만,

블루투스 헤드셋아이콘이 전원짹모양으로 바뀌네요.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헤드셋의 상황을 볼 수 있으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