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KWANG TFR-70 생활무전기

2012. 3. 30. 00:48나의 LIFE.리뷰/통신장비.etc

20120325

 

 

태광의 생활무전기중 한 종류입니다.

정크시장(벼룩시장)에서 구해온 제품입니다.

 

생활무전기 2set 를 4만원에 구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알고보니, 판매하는 분이 2명이었는데, 한분이 잘못알고 팔았네요.

 

그래도, 정크시장 룰이라는게 판매하고 사간사람이 환불할 마음 없으면, 그냥 묵인하는 분위기 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많이 보이네요.

그렇지만, test해보니 작동은 정상적으로 잘 됩니다.

 

 

 

 

 

 

 

 

 

 

 

 

 

안에 있던 건전지를 확인해보니, 충전지였습니다.

꺼내서 직접 충전을 해보니,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아 폐기처리했습니다.

 

 

 

 

 

 

 

test 는 일반건전지로 했습니다.

 

 

 

 

 

 

AAA 3개가 들어갑니다.

 

 

 

 

 

생활무전기, FRS는 채널이 1~25번까지 있습니다.

가끔 20번까지 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일반적인 제품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도 같은 주파수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용충전기에는 전용팩충전 홀도 있네요.

이 제품에는 전용배터리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벼룩시장 물건 답게, 아답터는 제각각이네요.

크게 문제는 없지만, 전압, 암페아가 달라서 충전되는 시간이 달라지네요.

 

이 제품은 차량에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필요할때 사용합니다.

 

 

등산, 자동차 여러대로 이동시, 행사장.. 등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기존에 차량에 있던 제품들이 고장이 나서 대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