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스바라시-미소라멘.해물미소라멘.오코노미야키

2013. 3. 30. 18: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0330

 

 

한달전쯤 일본을 다녀온후,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의 맛을 기억하고, 대전에서 라멘집 유명한곳을 찾아왔습니다.

 

 

 

 

 

대전 유성 봉명동에 있는 곳으로 길가에 있어서, 주차는 통행에 지장없게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평상시에는 번호표받고, 줄서서 기다리는 곳으로 사람들이 항상 많은곳 이었다는데,

 

오늘은 저녁시간 전에 가서 그런가 자리가 있었습니다.

 

- 사진은 스바라시라멘 영업시간 -

 

 

 

 

 

내부는 상당히 좁습니다.

2인용 테이블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본라멘집 답게 일본 캐릭터들이 있었습니다.

 

 

 

 

 

 

 

 

 

 

 

일본에서 미소라멘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또,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단무지, 김치 2가지만 나와요.

 

 

 

 

 

 

 

 

 

 

오코미야키가 먼저 나왔는데,

일본에서 입맛에 맞는 것을 못먹어서 그런지,

여기 오코노미야키는 맛있습니다.

 

가다랭어(가쓰오브시) 얇은포가 뜨거운 열기에 의해 춤을 추는듯한 모습을 연출해주네요.

 

 

 

 

 

 

 

일본에서 먹은것보다 맛있네요.

아마도 더 맛있게 하는 집이 있었을텐데, 좀더 찾아보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미소라멘

 

국물이 담백합니다.

 

 

 

 

 

같이 들어있는 숙주나물의 씹히는 맛이 아삭아삭 좋네요.

 

 

 

 

 

 

 

 

 

 

해물미소라멘입니다.

맵다고 메뉴판에 써있는데,

안매운 짬뽕 먹은것 같다고 하네요.

 

 

 

 

 

 

 

 

 

 

 

 

 

라멘이 느끼해서 그런지, 음료수중에 탄산이 잘 어울릴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냉장고에도 탄산음료들이 가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