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브라운키친(Browon Kitchen) - 수제돈가스전문점

2013. 3. 16. 19: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30316

 

 

 

 

목원대 앞의 수제돈가스전문점입니다.

한달전까지는 병규돈가스라고 불리우던 곳인데, 상호가 바뀌었다네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카페분위기 같은 느낌입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저녁이었는데,

대학가라 젊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방에서 조리하는 분들도 대부분 젊은분들이네요.

 

 

 

 

 

 

모듬돈가스

 

 

 

 

 

함박스테이크

 

 

 

 

 

 

 

 

 

여기 올때 정보로는 주문하고 만들기 시작해서 음식이 나오기 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 라고 들었는데,

실제로 주문하고 20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긴 시간은 아닐지 몰라도, 빨리 나오는 음식문화에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

지루하기는 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치즈돈가스는 많은 양의 치즈와

 

 

 

 

 

 

양파도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앞접시에 가져다 놓고 보니, 들어있는게 많아서 그런지 분해가 잘 되네요.

 

시간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