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오리27년 - 단호박오리훈제

2012. 11. 27. 00:0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1124

 

 

 

특이한 이름의 오리요리집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음식 사주신다고 해서 지인분 따라 갔다 왔네요.

 

 

 

 

 

 

 

오리27년 식당이름이 특이하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체인인듯 하기도 하고,

타지역에도 같은 상호의 식당이 있었습니다.

 

 

식당주변이 전부 주차장이라 주차하기는 쉬웠습니다.

 

 

 

 

 

 

 

 

 

 

 

나무로 인테리어를 해서 깔끔했습니다.

식사시간보다 조금 늦은 시간이라 손님들이 드문드문 보이네요.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아늑하고 좋네요.

10여명 앉을 수 있는 방도 여러개 있었습니다.

 

 

 

 

 

 

 

 

 

 

 

 

 

 

 

 

식전에 먹으라고 나온 오리알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들이 정갈하게 담겨 나왔습니다.

사진 찍고 추가로 몇가지 더 나오기도 했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잘 들어있네요.

 

 

 

 

 

 

 

소스가 담겨있는 야채

 

 

 

 

 

 

 

 

 

 

부추무침 맛있었습니다.

 

 

 

 

 

 

 

쌈으로 먹을 수 있는 야채들

 

 

 

 

 

 

 

 

 

 

 

동치미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리고기는 익혀서 나왔는데,

불위에 올려서 따뜻하게 유지 하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단호박이 들어간 오리훈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로 먹은 냉면

겨울을 맞이한것 같은데,

얼음깔린 냉면을 먹으니 시원하네요.^^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왔습니다.

딸기시럽이 섞여있는듯 빨간 줄이 있었는데,

저렴한 아이스크림 같지는 않았습니다.

 

 

오리고기 먹고 식후에 먹는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