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부산할매돼지수육국밥.족발.밀면

2012. 7. 16. 01:43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715

 

 

이른 아침부터 해장해야한다고 불러냅니다. 저를..

집에서 자다가 씻고 나갔습니다.

 

 

 

 

 

 

 

유성홈플러스 옆쪽에 위치한 국밥집입니다.

밖에서 보니 밀면도 하는 것 같네요.

 

 

 

 

 

 

 

매스컴에도 소개가 된 집인가봅니다.

 

 

 

 

 

 

 

 

 

흐리게 찍혔지만, 24시간 영업한다고 하네요.

 

 

 

 

 

 

 

 

 

 

 

 

 

 

 

 

 

 

 

 

같이간 형님들이 이집을 추천한 이유중 하나가,

천연조미료만 사용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조금 싱거운듯 하지만, 맛있는 음식들이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들도 싱싱하고, 잘 익은 깍두기.. 새우젓 다 좋았습니다.

 

 

 

 

 

 

 

 

 

 

 

족발도 시켰는데,

손으로 뜯어먹으라고 비닐장갑 하나씩 주네요.

 

 

 

 

 

 

 

 

밀면 시원하고 좋네요.

밀면은 어디를 가도 다 괜찮은 음식인것 같아요.

 

 

 

 

 

 

 

 

 

 

순대국밥입니다.

순대국밥과 돼지국밥. 같은 육수를 사용하는지 맛은 똑같네요.

 

 

 

 

 

 

 

 

 

 

돼지국밥

순대 안들어가고, 돼지고기 들어간 국밥.

부추를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 가끔 찾아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은 곳이네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