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옛터 - 산채비빔밥

2012. 4. 20. 01:4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414

 

 

 

오랜만에 옛터에 다녀왔습니다.

자동차동호회 모임할때는 드라이브하면서 이곳에 자주 왔었는데, 오래전 일이 되었네요.

 

 

급작스런 약속이 생겨서 잠시 다녀왔는데,

건물들이나 수많은 작은 조명들은 변한게 거의 없는데, 주차장이 엄청 넓어졌네요.

 

 

제일 멀리 주차하고 걸어오려 하면 조금은 힘들겠다 싶기도 할정도로 커졌네요.

 

 

 

 

 

 

 

 

 

 

 

 

 

 

 

 

 

 

 

 

가장 잘 찾았던 건물로 들어섰습니다.

자리에 손님들이 가득하네요.

 

 

좀 늦게 온 분들은 번호표받고 대기하기도 했습니다.

 

 

 

 

 

 

 

 

 

 

 

 

어둡지만, 예쁜조명을 보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립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산채비빔밥,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했는데, 1인 9800원이네요.

 

 

맛있습니다.

내용물들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된장국은 언제나 좋습니다.

 

 

 

 

 

 

 

 

 

비빔밥용 장이 맛있었던것 같았습니다.

직접 찍어 먹지는 않았지만, 비벼서 먹었을때, 적당한 어울림을 준것 같네요.

 

 

 

 

 

 

 

 

 

 

 

 

 

 

 

 

옛터는 드라이브하고 와서 밥 먹고 가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을 잘 찾지 않았던 것이 갑자기 생각났습니다.

 

 

여기는 자동차동호회 모임때 와서 먹고 가고 했던곳이라... 생각을 못했네요.^^

 

 

연인들이 오면 참 좋은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