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정다운국수 담소락 - 떡갈비비빔밥.잔치국수

2012. 4. 16. 04:48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412


 

부족한듯한 배를 채우러 아는 지인분과 함께 찾은 국수집입니다.

요즘 국수관련 체인도 많이 생기고, 먹을 것이 늘어나는 것 같아 즐겁습니다.

 

 

 

 

 

 

 

 

 

개업한지 오래되지 않은듯,

내부에 배치된 나무로된 테이블과, 의자들에서 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환기가 어느정도 필요하다 생각이 들었네요.

 

 

 

눈으로 보이는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한쪽벽에 있는 그림이 예쁘게 보이네요.

 

 

 

 

 

 

 

 

 

 

 

 

 

 

 

 

 

 

 

 

 

 

단무지가 유리병안에 들어있고,

젓가락, 숫가락과 함께 있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찬찬히 둘러보는 재미도 있네요.

 

 

 

 

 

 

 

 

 

 

 

 

반찬과 비빔장

 

 

 

 

 

 

 

 

떡갈비가 얹어서 나온 비빔밥 입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같이 나온 나물들을 넣고 비벼야하는데,

같이간 일행이 그냥 먹는다고 해서 비벼진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없었습니다.

 

 

떡갈비가 담백하다고 하네요.

 

 

 

 

 

 

 

 

떡갈비비빔밥과 같이 나온 국물

부산의 튀김우동이 생각났습니다.

 

 

 

 

 

 

 

 

 

 

 

 

제가 먹은 잔치국수

밥을 먹은지 오래되지 않아 간단히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유부가 들어있고, 약간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오래전 새벽마다 잔치국수를 먹으며 하루를 시작했었던 때가 있었는데,

늘 향수를 주는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