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참나무골장작구이.관저점

2012. 4. 1. 22:02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20325

 

 

 

 

 

 

 

 

 

지난번 참나무골장작구이 송촌점에 다녀왔었습니다.

같이 간 일행들 말이 이곳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관저동의 도로 끝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마당부터, 들어가는 입구까지 참나무가 많이 있네요.

 

 

 

 

 

 

 

최근의 트렌드인듯. 넓은 식당 내부입니다.

공간이 넓어 아이들도 편하게 있을 수 있고, 밥먹는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처음 반찬 한번은 차려주고, 추가로 먹는것은 여기서 가져다 먹게 되어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기본반찬, 계속리필이 가능하네요.

 

 

 

 

 

 

 

고기 나오기전 먹을 수 있는 선지국

따끈해서 좋습니다.

 

 

 

 

 

 

 

 

불판 올리기전 호일에 쌓인 고구마~ 인줄 알았는데, 감자였습니다.

감자도 구워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밖에 있는 구이통에서 초벌구이 된 고기들이 먹기 좋게 잘려서 불판위에 올려졌습니다.

 

 

 

 

 

 

 

오리고기

 

 

 

 

 

 

 

삼겹살

 

 

 

고기를 맛있게 먹고,

식사를 같이 했는데,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맛있습니다.

 

 

 

 

 

불판빼고, 구워진 감자를 맛있게 먹어주고,^^

후식으로 수제비를 주문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보편적으로 다 잘먹고, 다 좋아해서 더 그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