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카페베네(caffe bene) 송촌점

2012. 2. 16. 00:30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120204

 

 

송촌동은 카페들이 참 많습니다.

먹을것도 많은 동네입니다.

 

 

 

입구는 크지 않은데, 내부는 길고 넓은 곳 이었습니다.

 

 

 

 

 

 

 

 

입구 양쪽으로 외부에 테라스가 있네요.

날이 추워서 이곳에 앉는 사람은 없었고, 길가에 있어서 여름이라도 앉으려면 조금은 용기가 필요할듯 하네요. 

 

 

 

 

 

들어가면서 왼쪽은 요즘 자주 보는 흡연테이블이 있는 곳이네요.

최근 카페 가보면 담배피는 사람들을 거의 못봤는데, 담배도 기호니까.. 이런 시설들이 하나씩 있네요.

 

 

 

 

 

 

카페베네는 애플 맥 컴퓨터가 어디를 가도 있네요.

인테리어에 맞춘것인지, 애플하고 계약을 한것인지..

 

 

 

 

 

 

 

 

 

 

 

 

 

 

 

 

제일 안쪽에 넓은 곳이 있는데, 이날은 손님들이 별로 없네요.

 

 

 

 

 

 

 

 

 

 

 

 

 

 

같이 모임을 한 일행들입니다.

모임의 성격이 달라서 스마일페이스로 바꿔주었습니다.^^

 

 

 

 

 

 

 

 

 

 

 

 

 

 

 

 

 

 

 

 

 

 

유자차를 주문했는데, 아주 큰 컵으로 나왔습니다.

수분섭취를 적게 해야하는 사람들이 커피보다 적게 주려나? 해서 주문했던것인데..

다들 당황하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