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제주우유.한라봉 - 제주도여행

2011. 10. 6. 23:38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10902

 

 

 

제주도에 와서 하고 싶은것 먹고 싶은것 다 하고 싶었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우유를 먹고 글을 쓰게 되네요.

 

 

 

 

 

 

 

 

 

얼음 하나 동동 넣어주고, 시원하게 한잔 했습니다.

우유가 달콤하네요~ 느낌이 그래요. 실제로 그렇다는게 아니고.

 

제주도에서 먹는 모든것들이 나에게 건강을 주는 것 같고, 새롭기만 하네요.^^

 

 

 

 

 

앞서 등록한 보목올레(http://blog.daum.net/chulinbone/1114)에서 밥먹고 나오다가 얻어온 한라봉입니다.

안 익었다고 익히고 있던것 가져왔어요

 

제주도에서 한라봉, 감귤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하나씩 먹어보게 되네요.

겨울철이 되어야 제철과일이 되는 감귤... 한라봉..

 

 

 

 

 

 

따 놓고 숙성(?)시키던거라.

맛은 덜 하네요.^^

 

그치만 시원한 느낌이 좋네요.^^

 

어느때 부터인가 과일이 좋아졌어요.

아픈것 때문에 과일 거의 먹지 말라고 하는데, 그래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