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대하.미더덕.너구리라면

2011. 9. 22. 22:32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10922

 

 

아주 가끔.. 이상한 음식을 만들어 먹을때가 있습니다.

오늘 농수산시장을 다녀왔는데, 해물을 조금 사오고, 너구리 라면을 사왔습니다.

너구리라면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너구리라면 오랜만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농수산시장에서 사온 것중에 대하, 미더덕을 씻어두고,

 

 

 

 

 

 

 

너구리의 다시마를 넣고 끓이기 시작 합니다.

 

 

 

 

 

 

씻어놓은 대하와, 미더덕을 넣고 끓을때까지 잘 끓여줍니다.

 

 

 

 

 

 

잘 끓고 있네요.

이대로 좀더 끓이고,

 

 

 

 

 

 

너구리라면의 면, 스프, 건데기스프를 넣고 끓여줍니다.

 

 

 

 

 

 

기호에 따라 파도 넣고, 당근도 넣고 했으면 좋겠지만, 집에는 그런게 없어서.. 그냥 넘어갑니다. ^^;

 

 

 

 

 

 

 

 

완성입니다.

특별히 넣고 빼고 할것도 없이 약간 싱겁게 하기 위해 물을 좀더 넣은거 빼고는 그냥 라면 일 뿐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통통한 너구리면발.^^

 

 

 

 

 

대하도 잘 익었네요.

라면 다 건져먹고 먹어야겠습니다.

 

 

 

 

 

 

미더덕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2000원치만 사왔는데,

아직 많이 남았네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