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대화생돼지석쇠구이-생삼겹살.볶음밥(대덕구.오정동)

2021. 5. 24. 05:22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210523

대전 오정동에 있는 고깃집입니다.

그런데, 주변은 대화동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주소가 오정동이네요.

 

오늘 저녁은 다른 거 먹으려 했는데,

조카들 가족이 모여서 식사한다고

안부차 전화했다가 고기 먹으러

오라 해서 다녀왔습니다.

동네 고깃집인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서로 아는 사람들도 테이블 건너

인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정도로

흔한 동네 고깃집입니다.

 

네온간판의 글이 재미있네요.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생삼겹살과 석쇠구이가 인기가

많은 듯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은 다른 곳들과 비슷하고,

리필은 일하는 분들에게 요청하면

채워줍니다. 여기는 셀프 그런 거 없네요.

 

생삼겹을 종이 포일을 올린 후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 품질이 좋다는 것은

여러 가지 상황상 느낄 수 있었고,

삼겹살은 맛있네요.

 

볶음밥을 요청했고, 된장찌개도 추가 주문합니다.

된장찌개 조개도 들어있는 구수하고

깊은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볶음밥은 일하는 분이 와서

직접 만들어줍니다.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면 완성이 되네요.

 

김가루까지 수북이 올려준 후 

볶음밥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볶음밥까지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