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40왜건 페브리즈 차량용(맑은하늘바람)

2019. 1. 16. 14:55철인뼈다귀™/자동차.정비.DIY

20190116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핸드메이드쪽 일하는 분이 판매하는 차향제는 크기나 상부가 열려있는 문제들로

유사시의 더큰 문제가 발생할 상황이 있어 다시 생각해낸 것이 페브리즈 차량용입니다.

생각해보면, 아주 오래전에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을 한번 사용했던적 있었습니다.

홈플러스에 가서 다시 구입을 했는데, 여러향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구입해 온 것이 맑은 하늘 바람 향입니다.

그런데,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도 같은 향이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간단히 차량 송풍구에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이 좋은데,

아쉬운것은 용량이 너무 적어서 오래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송풍구에서 바람이 나오는 곳에 설치를 하면,

아무래도 충전되어 있는 차향제 원액이 빨리 소모되어서,

저는 송풍구 바람을 막아놓은 곳에 장착을 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뒤쪽입니다.


바람이 나오지 않지만, 차량에 탑승을 하면, 은은하게 향이 나는 것을 보면,

저 상태로 사용해도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