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뚝배기해장국-뼈다귀해장국.올갱이해장국(24시.중구.호동)

2018. 12. 6. 23:2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81206



대전 중구 호동에 있는 뚝배기해장국입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석교동과 옥계동 사이에 있습니다.



늦은시간이었는데, 밥먹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술먹는 분들도 있기는 했지만, 늦은 식사를 하러오는 사람들이 더 많은듯 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숨어있는 착한식당입니다.

분식집 가격표를 보는 것 같습니다.



반찬이 4가지 나왔습니다.

반찬을 먹어보니 이것들 직접 만든 반찬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김치는 젓갈맛이 났습니다. 직접 담은 김치네요.








반찬들 다 괜찮았습니다.

집에서 엄마나 할머니가 해주는 느낌이네요.





저는 올갱이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부추, 아욱같은 풀들과 올갱이들이 뜨근하게 담겨있습니다.



밥 말아서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행들은 뼈다귀해장국을 먹었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했습니다.



비빔밥은 저렴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반찬처럼 한수저씩 먹었는데,

비빔밥은 어디든 실패없는 음식이네요.





비빔밥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네에 있는 작은식당인데,  생각 외로 괜찮았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곳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한밤중에 배고프면 차타고 와서 먹어도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