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먹거리] 스마일꽈배기-꽈배기.핫도그.도너츠(중구.중촌동)

2018. 12. 3. 14:22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81203



대전 중구 중촌동 롯데슈퍼 건너편의 스마일꽈배기입니다.

노란색 간판이 확실히 잘보입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3가지입니다.

꽈배기(2개) 1000원

핫도그(1개) 1000원

도너츠(1개) 1000원



찹쌀이라는 이름이 들어있는 것으로 봐서 모든 재료가 찹쌀이 포함된 것 같네요.

옥수수도 만들어진 재료에 포함된것 같고, 맛있다는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격표 아래 작은 글씨로 적혀있습니다.




영업시간.

일요일은 쉬는날이네요.





안으로 들어가서 먹거나 할 수 있는 좌석은 없고,

밖에서 창문열고 주문받습니다

창문안으로 꽈배기, 핫도그, 도너츠가 진열되어 있고,

주문하면 바로 챙겨서 줍니다.


내부에서는 꽈배기, 핫도그를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각각 한종류씩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핫도그는 바로 먹었네요.

옛날 핫도그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옛날에 흔히 먹었던 방법, 설탕에 케찹뿌려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입하고 바로 그자리에서 핫도그는 다 먹었네요.



종이봉투에 담겨진 꽈배기와 도너츠는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꽈배기는 한번만 교차해놓은 모양입니다.




찹쌀로 만들었다고 해서 그런지 쫄깃한 식감이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았지만, 설탕묻어있어서 달달하고, 고소한맛이 있습니다.



도너츠는 안에 팥앙금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팥앙금으로 인해 상당히 많이~ 달았습니다.

동네에 있는 작은꽈배기 가게에 가끔 군것질하러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