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왕뚜껑생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 9900원

2011. 4. 19. 01:52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10414

 

2012년 5월..

지나가면서 보니 다른상점으로 바뀌었네요.

 

왕뚜껑생삼겹살

 

친구를 만났다.

친구가 밥을 산다 했다.

 

9900원 무한리필 소고기 집이었다.

 

 

 

무제한으로 고기 먹고 싶다는 사람 있으면 데리고 가고 싶은 집이다.^^

 

어른 9900원, 어린이 5000원

 

 

 

 

 

 

식사시간이 되지 않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없었다.

 

그것보다도 상을 가득 채운 넓은 솥뚜껑불판.. 어머어마했다. ^^;

 

 

 

 

 

 

 

 

 

 

 

 

 

소고기 차돌박이 란다.

대패삼겹살 같다라는 생각이 들지만 소고기라 되지고기 대패보다는 좀 두껍다.

 

 

 

 

 

 

 

 

 

 

냉장고에 고기 맘대로 퍼가서 먹으라고 담겨져있다.

수입고기 이지만 이게 다 소고기다.

 

 

 

 

 

처음 상차림만 차려주고, 나머지는 손님이 직접 가져다 먹는다.

아래 반찬들 위로 꼼장어, 오리, 우(소)삼겹살이 있다.

이것도 무제한에 포함되어있다.

 

 

 

 

 

이제는 익혀서 먹는 일만 남았다.

저 넓은 불판덕에 익는 고기 기다릴 필요 없어서 좋았다.

익는 속도가 먹는 속도보다 빠르다는 말이다.

 

 

 

 

 

 

 

차돌박이 + 우삼겹이 섞여있는 고기를 열심히 궈먹은 후

볶음밥을 먹을 차례~

 

 

 

 

 

 

우선 돼지삼겹살을 별도로 구워서 김치, 콩나물, 양파를 넣고 볶기 시작합니다.

 

 

 

 

 

 

 

 

 

 

밥을 먹을 만큼 넣고 다시 볶아줍니다.

 

 

 

 

 

이제 맛있게 볶음밥을 먹어줍니다.

정말 배부릅니다.^^

 

 

 

 

 

원산지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