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황태칼국수

2011. 4. 5. 13: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10315

20110401

 

친구녀석의 소개로 알게된 동네 숨은음식점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맛도 좋고, 사장님의 고집도 있어 보이는 좋은 식당인듯 하네요.

 

동네 한가운데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으로 인상적입니다.

초등학교 담장 근처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는 알아서 해야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마솥 3개가  보이는데 뭔가 믿음을 주는 구수한 향이 나는듯하네요.

 

 

현수막으로 기사화된 내용을 만들어 걸어두셨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여러가지로 느낌이 있는 맛집이라 이런게 있어도 어색하지 않네요.

 

 

반찬은 배추김치 하나 나옵니다.

그런데, 배추김치 맛있네요.

 

 

 칼국수는 끓여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육수에 끓여먹는 방식이라

끓일 수 있는 재료들을 쟁반에 따로 담아 나옵니다.

 

 

김가루

 

 

육수가 나오고,

끓기 시작하면,

 

 

 

 

재료들을 넣고 잘 끓여 줍니다.

 

 

끓이면서 일어나는 거품을 걷어내주면 더 깔끔한 국물을 먹을 수 있네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칼국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