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용가마순대

2011. 4. 19. 01:25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10410

20110924

 

 

 

20140104

이곳 앞을 지나다 보니 음식점이 사라졌네요.

지금은 의류매장들이 들어서 있는 곳으로 바뀌어서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맛있는 순대국을 먹을 수 있었던 곳인데, 아쉽네요.

 

 

대전 가오동 용가마순대

 

미니순대의 맛이 정말 좋다.

미니족발도 다른 순대집에 비해 원가 자체가 비싼 만큼의 맛이 있다.

 

 

 

개인적으로 순대국밥은 순대만 들어있는것을 좋아하고,

매운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매운양념은 넣지 말라고 주문을 한다.

 

 

 

 

 

 

미니순대.

야채순대와 찹쌀순대를 같이 제공받았다.

 

먹는 내내 맛있는 즐거움이랄까..

작은 크기로 인해 여자분들도 먹기 부담없이 한입에 먹을 수 있다.

 

 

 

 

 

 

 

 

 

원래 미니족발은 이렇게 안나온다고 했는데,

아는 사람이라고 서비스 받은것이라 잘라서 담아져 나왔다.

그래도 맛은 어디 가겠는가. 덕분에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다.

 

 

 

 

 

 

 

 

 

 

 

순대국밥은 나혼자 먹었다.

사진 올리는 지금, 다시금 먹고 싶어진다.^^

 

 

 

 

 

 

실내 인테리어중.. 한쪽 벽면을 벽화로 만든 부분이 있는데, 인상적이었다.

사진의 느낌은 작아보이지만, 엄청 큰 그림이다.

 

 

 

 

 

 

원산지는 국산.